메뉴 건너뛰기

[크리에이터-성인부] 2025년 지정과제10 과제 및 기업소개 (Roblox)

▣ 기업 소개

1. 기업명 :  Roblox Corporation(대표자 : David Baszucki, 2004.4.9 설립)

2. 분야 : Electronic Gaming & Multimedia

3. 사업현황
    △ Roblox 플랫폼 : Roblox Studio를 포함한 사용자 제작 게임 및 가상 세계 서비스 
    △ Roblox Ads : 브랜드 광고 및 몰입형 마케팅 서비스

 

과제 소개

과제명  ‘로블록스’에서 활용 가능한 월드 개발(한국문화와 역사 - 과거부터 현재까지)(Korean Culture and History - From Past to Present)
과제설명

 

 □ 과제 수행을 위한 관련 SW 소개
       o Roblox(링크1)

 

□ 개발과제 예시
       o 전통 풍습부터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한국 문화와 역사가 여러 세대에 걸쳐 어떻게 발전해왔는지 보여주는             Roblox Experience(콘텐츠)를 개발하세요(Develop a Roblox experience that showcases how Korea has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evolved across generations - from traditional customs to modern lifestyles-celebrating both the old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and the new).

 

심사기준
       o 가장 매력적인 경험 -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바라본 매력적인 게임플레이와 콘텐츠(Most Engaging Experience -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Engaging gameplay and content from a player’s perspective).
       o 가장 창의적인 주제 해석 - 주제에 대한 독특하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놀라움을 선사하는 콘텐츠(Most Creative               Interpretation of the Theme - Surprise us with a unique and innovative approach to the theme).
       o 최고의 기술 품질 - 아트, 기능 등 경험의 전반적인 기술 품질(Best Technical Quality - Overall technical quality of                the experience, such as art, functionality, etc.).
 

□ 활용 장비 : PC, 모바일
 

개발자는 자신이 소유하거나 사용 권한이 있는 개발된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(Developers should be allowed to use pre-developed resources as long as they own the rights or have permission to use)

  • 모든 참가자는 로블록스의 이용약관 및 커뮤니티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(All participants must adhere to the Terms of Use and Community Standards)

    향후 참가자 준수 사항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(Additional requirements may be added in the future for participants)

  •  

관련사진  

 

  • sha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