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[Metaverse Ex Machina TEAM] - 메타버스 증강현실 마케팅을 위한 4차원 디스플레이 공간


[팀명] Metaverse Ex Machina
[프로젝트 명] 메타버스 증강현실 마케팅을 위한 4차원 디스플레이 공간
[프로젝트 요약] 물리적 디스플레이의 공간 제약을 해소하기 위하여, 다수의 3차원 공간이 동일한 3차원 좌표에 겹치지 않고 존재할 수 있도록 연속적인 4차원 공간을 구성하는 그래픽 기술을 개발함. 기존 AR 컨텐츠에서 증강된 3D 오브젝트가 주변 환경과 조화되지 못하였던 한계점을 뇌 시각 인지 이론에 기반한 공간 설계로 극복함. 모든 광원 연산을 전처리하여 유니티 엔진에서 광원을 사용하지 않는 그래픽 최적화 기법을 개발함.
 

 

2021년의 다른 글